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
여전히 이견이 있는 일부 피해자에게 정부는 끝까지 설명하고 설득해야 한다.
넷마블에프앤씨가 메타버스월드 전직원에게 권고사직을 통보하며 법인 또한 종료된다.넷마블에프앤씨가 아이텀게임즈와 보노테크놀로지스 지분을 취득한 후 두 회사를 합병시키며 탄생했다.
경영 상황과 시장 변화로 인해.메타버스월드 법인 종료로 넷마블에프앤씨의 경영난이 꼽힌다.메타버스 플랫폼을 개발하던 ‘메타버스월드 법인 종료를 어렵게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시에 따르면 넷마블에프앤씨는 지난해 751억2000만원의 매출을 올렸지만 영업적자 168억4300만원을 기록헀다.넷마블이 신사업 전진기지로 꼽았던 메타버스 정리에 나선다
메타버스월드 법인 종료로 넷마블에프앤씨의 경영난이 꼽힌다.
경영 상황과 시장 변화로 인해.[대통령실] 징용 해법 마련과 피해자 설득 최선 다하고 북핵 대응 등 한·미·일 안보 협력 최우선돼야 한·일 관계의 최대 현안 중 하나인 일제강점기 강제동원(징용) 노동자 배상 문제 해결을 위한 양국 정부 차원의 노력이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3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마친 직후 기시다 총리는 징용 배상 문제 등 한·일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거듭 표명했다.윤 대통령이 다음 달 일본을 전격 방문할 것이란 관측이 서울 외교가에서 나왔고.
기시다 총리가 5월 히로시마에서 열리는 주요 7개국(G7) 정상회의에 윤 대통령을 초청하는 방안을 검토한다는 소식도 들린다.이른바 ‘제3자 대위변제(代位辨濟)다.